영종도카페 동양염전 베이커리카페 소금빵 맛집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영종도에서 유명한 동양염전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영종도는 독특한 매력의 카페와 명소들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중 동양염전 베이커리카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베이커리가 만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동양염전은 말 그대로 과거 소금 생산지였던 염전을 모티브로 하였기 때문에 빈티지한 소금창고의 모습을 느낄 수 있고, 매일 구워지는 빵이 좋은 곳입니다.
* 소금창고 동양염전 베이커리카페
주소: 인천 광역시 중구 영종대로 1234번길 56 / 주차장이 카페 앞쪽으로 넓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가이용이 편리합니다.
단체이용이 가능/ 무선인터넷 사용 / 애견동반 가능 / 동양염전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
실내와 야외 모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염전 테마 공간은 소금창고를 연출하는 분위기고 야외 테라스는 바다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연출을 통해 인기 핫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아주 넓지는 않지만, 잔잔히 흐르는 바다같은 연출이 너무 좋았습니다.
규모가 넓은 대형카페입니다. 커플에서 소 모임을 해도 될 정도로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사이 간격도 넉넉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소금 염전을 하던 사진들과 예쁘게 담긴 동양염전 카페의 사진들을 보며 과거와 현재를 잇는 스토리텔링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빵과 음료를 먼저 고르신 후, 원하시는 자리를 고르시면 됩니다. 음료가 나오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음료 주문을 먼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가 나오기 전에 빵을 다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250여종의 베이커리 & 디저트
빵이 정말 다양하게 있는게 그 중에서도 소금빵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소금빵을 제일 먼저 골랐습니다. 명란대파범벅소금빵이 특히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빵들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워서 시그니처 빵인 콩떡콩떡도 골랐습니다. 소금빵을 싸오고 싶은 마음도 가득했었답니다.
맛있게 고른 빵들을 하나씩 맛보는 시간, 소금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른 카페에서 소금빵을 먹을때마다 동양염전 소금빵 생각이 날 정도였으니... 다음에 소금빵 먹으러 한 번 더 가고 싶었습니다.
시그니처 빵인 콩떡콩떡입니다. 빵 속에 연유크림과 쫄깃한 떡, 견과류가 들어간 빵과 콩가루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새로 나온 빵들이 많았는데 겉촉속촉 팥물찐빵과 동백꽃빵등 동양염전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빵들이 있기 때문에 볼거리와 맛볼거리가 가득한 곳임이 충분합니다.
동양염전 베이커리카페는 카카오맵에서 뽑은 가볼만한곳, 트렌디한곳을 선정하는 카카오맵 트렌드랭킹 TOP 100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250여종의 베이커리&디저트와 바다로 연출된 워터가든 뷰를 감상해보세요. 영종도 가볼만한곳 예쁜카페로 추천드려봅니다.
언제나 즐거운 여행되시고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