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남원 오삼불고기 맛집 안순네 밥집! 아침식사 가능!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남쪽 여행을 하면서 다녀온 백반집 안순네 밥집입니다.

위치는 서귀포 남원읍 남조로 32입니다. 목요일은 정기휴일이고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집밥의 엄마표 밥상으로 밑반찬은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가게는 넓었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 모두 당일 만드신 듯한 깔끔한 요리들이 참 좋았습니다. 식당을 다니다보면 요리에 신선함을 신경 써주는 곳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이런 신선 함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삼불고기입니다. 삼겹살이 껍질이 있기도해서 더 쫄깃한 느낌이었습니다. 보통 오삼불고기집을 가면 삼겹살이 냉동 삼겹살 같은 뻑뻑한 곳이 많은데 안순네 밥집은 냉 삼겹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징어도 탱글탱글 부드러웠습니다.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 식사시간이 즐거웠습니다.
부대찌개도 맛있다고해서 메뉴를 고를 때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처음이니깐 김치찌개로 결정! 큼지막한 두부와 시원한 김치찌개~!! 우리가 다 생각한 그 맛?! ^^ 둘이서 3인분을 먹으니 배가 아주 터질 것 같았지만,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귀포 남원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안순네밥집으로 출동해 보세요. 제주도 여행 중이라고 해도 매 끼니를 화려한 관광식당을 갈 수는 없으니까요! 아침 오픈시간도 빠른 편이라, 아침식사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여행이야기를 들고 올게요!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