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

서귀포 남원 오삼불고기 맛집 안순네 밥집! 아침식사 가능!

구루밍짱 2024. 9. 26. 20:45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남쪽 여행을 하면서 다녀온 백반집 안순네 밥집입니다.

 

위치는 서귀포 남원읍 남조로 32입니다. 목요일은 정기휴일이고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집밥의 엄마표 밥상으로 밑반찬은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가게는 넓었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 모두 당일 만드신 듯한 깔끔한 요리들이 참 좋았습니다. 식당을 다니다보면 요리에 신선함을 신경 써주는 곳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이런 신선 함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삼불고기입니다. 삼겹살이 껍질이 있기도해서 더 쫄깃한 느낌이었습니다. 보통 오삼불고기집을 가면 삼겹살이 냉동 삼겹살 같은 뻑뻑한 곳이 많은데 안순네 밥집은 냉 삼겹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징어도 탱글탱글 부드러웠습니다.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 식사시간이 즐거웠습니다. 

 

 

부대찌개도 맛있다고해서 메뉴를 고를 때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처음이니깐 김치찌개로 결정! 큼지막한 두부와 시원한 김치찌개~!! 우리가 다 생각한 그 맛?!  ^^ 둘이서 3인분을 먹으니 배가 아주 터질 것 같았지만,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귀포 남원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안순네밥집으로 출동해 보세요. 제주도 여행 중이라고 해도 매 끼니를 화려한 관광식당을 갈 수는 없으니까요! 아침 오픈시간도 빠른 편이라, 아침식사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여행이야기를 들고 올게요!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