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자카야 '타카라' 기린 생맥주 3+1여행/육지 2024. 7. 10. 21:04
안녕하세요. 구루밍짱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포동 맛집 타카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자카야 맛집으로 부산여행의 밤 시간을 아주 든든하게 책임져 준 고마운 곳이었습니다. 부산여행을 한다면 또 가고 싶은 남포동 맛집이었습니다. 기린 생맥주 3+1 이벤트로 유명한데요, 시원하게 마시는 생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여행 중에 즐겨보세요.
◆ 부산 남포동 맛집 타카라 본점 ◆
부산 중구 광복로 85번 길 10-1 /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합니다.
남포역 7번출구로 나와서 돌게탕골목 뒷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퍼지네이블, 오마주 가게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재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국내산, 최고급, 신선함을 고집합니다. 대표메뉴로는 꼬치구이 5종과 닭껍질 가라아게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 부산 남포동 맛집 타카라 후기 ◆
술집이기 때문에 적당히 시끄러움은 있습니다. 저는 끝자리에 앉아서 분위기를 잘 몰랐는데 화장실을 가다보니 한쪽면에서는 요리하는 것을 바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조리되는 형태라서 음식이 빨리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맛을 보시면 기다린 보람이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맛있어요! :)
기본안주로 나오는 양배추도 싱싱해서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부산이니까 대선을 주문하고 소맥파니까 생맥주도 시켜보았습니다. 타카타는 기린 생맥주를 3잔 먹으면 1잔을 더 주십니다. 4잔을 3잔 가격으로 먹게 되는 알찬 시스템!! 이때 먹은 기린 생맥주가 너무 맛있어서 요새는 캔맥주도 기린을 먹고 있습니다.
처음 주문했던 대표메뉴 꼬치구이 5종과 저희가 좋아하는 은행까지 시켜보았습니다. 꼬치집 가면 은행을 꼭 시켜먹는데.. 그동안 먹은 은행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팽그르르 하면서 적당히 간이 되어 있었습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드세요! 꼬치는 정말 나오자마자 먹어야 제맛인 거 아시죠?! 한 번에 많이 시키는 것도 좋지만, 저는 식기 전에 다 먹을 만큼 주문하는 게 좋다는 생각입니다.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이쟈낭~~~:)
저희는 3차로 와서 많이 시켜 먹지는 못했지만, 옆테이블에서 먹는 메뉴들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배가 부른 게 아쉬웠어요.
꼬치구이 5종도 좋지만, 원하시는 것들을 하나씩 시켜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섯이 통으로 나와서 놀랐던 새송이버섯꼬치입니다. 통으로 구워서 육즙을 잘 잡아준 것 같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은행을 한번 더 시키고, 대표메뉴인 닭껍질 튀김입니다.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예전에 먹은 닭껍질은 좀 느낀 한 느낌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너무 놀랐습니다.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부산여행의 마무리가 너무 즐거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어디서 보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타카야로 출동해 보세요.
반응형'여행 > 육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흰 여울 문화 마을-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꾸욱! (0) 2024.07.28 연탄빵 부산 가볼만한곳 카페 385 오션뷰까지 엄지척 (0) 2024.07.17 부산 맛집 추천! 광안리 대교밀면 찐후기 (1) 2024.07.07 부산 요트투어 후기 더베이 요트 추천 (0) 2024.06.28 부산 숙소 예약! 코모도호텔 조식까지 후기 (0) 2024.06.19